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요인 |
|
◇ 최종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해야 한다(Sell product to end consumers)
판매(retailing)는 모든 기업에 생존하고 성장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.
◇ 조직을 구축하여야 한다(Build organizations, recruit)
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은 조직의 확산에 기초한다. 따라서 새로운 디스트리뷰터를 모집하는 일은 판매만큼 때로는 판매자체 보다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.
◇ 매니저를 양성해야 한다(Build managers).
자신의 다운라인(downline)에 있는 디스트리뷰터들이 판매와 모집의 두 영역에서 모두 활성화(activation)되도록 해야 한다
◇ 세일즈리더를 양성해야 한다(Build sales leaders)
◇ 조직을 유지한다(Retention).
기업은 영속성(continuity)을 전재로 생존하고 성장한다.
Angelar Moore
|
|
|
|